제주휴식여행
(리트릿여행) 1박2일
여행기간
1박2일
2020.09.19(토)~09.20(일)
예약현황
예약가능
최소출발인원 10명
참가비
580,000원 (1인, 2인1실 기준)
왕복항공료 제외
숙소 : 토스카나호텔 (5성급)
기타
코로나19 방역
-매일 발열체크를 합니다.
-버스는 동행을 제외하고 떨어져 앉습니다.
궁금한 점은 아래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일차 일정
제주
– 9/19 (토) 오전10시 제주공항 1층 로비 종합관광안내소앞에서 집결
트레킹
– 한라산둘레길 돌오름구간 산책 (2시간)
한라산 해발 800~900미터에 위치한 깊은 숲길을 걷습니다. 인적이 드문 곳으로 참나무가 빼곡해 한여름에도 해안가 도시보다 기온이 3~5도 내려가 제주도의 첫 번째 산책코스로 잡았습니다. 신록이 우거진 숲길을 걸으면 피로한 눈이 맑아지고 답답했던 가슴이 뻥하고 뚫리며 긴장했던 몸은 스르르 이완이 되기 시작합니다.
식사
– 중식 (한라산 버섯농장 버섯국수 & 버섯전)
한라산둘레길은 참나무 숲을 지나고 있어 주위에 한라산 표고버섯농장들이 많습니다. 첫날 첫 번째 식사인 점심은 버섯농장 중 한 곳에 들러 농장 주인이 직접 재배한 싱싱한 표고버섯으로 지어낸 버섯전과 버섯국수로 세상에 없는 식사를 맛보게 됩니다.
트레킹
– 제주올레10코스 송악산둘레길 산책 (1.5시간)
표고버섯농장에서의 점심식사를 마치고 한라산을 내려와 제주올레 바당길 산책으로 이어집니다. 제주올레 21개 코스 중 풍광이 아름답기로 으뜸중의 으뜸인 송악산둘레길을 가파도와 마라도를 바라보는 해안절벽위로 난 산책길을 따라 남태평양으로 이어진 큰 바다를 바로 옆에 끼고 천천히 몸과 마음의 모든 스트레스를 비우며 걷습니다. 바당길을 걷는 것만으로 커다란 위안이 되는 곳입니다.
호텔
– 휴식 및 토스카나호텔 온수풀
가수 시아준수가 설립했던 토스카나호텔은 서귀포시 강정동 감귤밭이 많은 조용한 마을 한 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이국적인 숙소입니다. 특히나 이곳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이 가동되어 한라산둘레길과 제주올레 바당길을 산책하고 들어온 참가자들의 심신을 더욱 편안하게 이완시켜줍니다. 저녁식사 전 여행 첫날의 피곤함을 야자나무를 바라보며 온수풀에서 씻어냅니다.
식사
– 토스카나호텔 석식 바비큐만찬
제주휴식여행에서의 저녁식사는 이국적인 호텔에서의 바비큐만찬으로 5성급호텔의 품격에 맞는 행복한 식사가 제공됩니다. 무한리필 BBQ와 생맥주, 뷔페까지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강연
– 오리엔테이션 & 제주휴식강연
저녁만찬 후 더힐링아일랜드의 강보식대표로부터 제주휴식여행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안내와 함께 도시인의 휴식법에 대한 작은 강연시간이 진행됩니다. 알고 난 후 이틀째 제주휴식여행은 또 다른 휴식으로 들어가는 문이 되어 줍니다.
2일차 일정
요가&명상
– 아침 몸깨우기 요가 및 이완명상
밤새 수면으로 다소 굳어있던 몸을 스트레칭 요가법으로 풀어주고, 도시에서의 복잡했던 생각과 감정을 깊은 호흡과 함께 정리하는 이완명상으로 하루를 새롭게 시작하는 준비운동시간입니다. 휴식의 절반은 긴장된 몸과 마음의 이완에 있습니다. 그 심신의 이완을 위해 첫날 제주의 산과 바다 자연을 걷고, 따뜻한 물속에 몸을 담그며, 더불어 이틀째 아침 요가와 명상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
– 김영갑갤러리
제주도의 빛과 바람을 담은 풍광사진으로 유명해진 김영갑 사진작가의 갤러리에 들러, 그의 삶의 자취를 더듬어 보고 다르게 살아가는 한사람의 시선을 들여다봅니다. 제주의 산과 바다 그리고 오름 들녘에서 그가 바라본 시선을 통해 현실의 고달픈 삶에서도 그의 영혼이 향한 평온과 행복한 시공간이 어디였는지를 가늠케 됩니다. 제주휴식여행에서 여행자 스스로를 가만히 되돌아보게 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식사
– 중식 (검정콩국수 & 두부전골)
더힐링아일랜드가 제주도에서 두 번째로 추천하는 특별한 식당입니다. 아들이 서리태 검은콩을 재배하고 칠순 넘은 어머님이 그 콩으로 두부를 만들어내는 다양한 메뉴에서 옛날 어릴 적 할머니의 손맛과 함께 고향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래서 이곳 음식은 건강식이자 맛집인 동시에 소울푸드입니다.
문화예술
– 제주돌문화공원 & 변시지화가 작품전
돌/바람/여자가 많아 삼다도인 제주도에서 어느 예술인의 한결같은 정성과 고집으로 거듭나고 있는 곳이 제주돌문화공원입니다. 쓰레기매립장이었던 곳이 제주의 자연과 문화와 예술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곳을 둘러보며 제주도가 왜 대한민국의 보물섬인지 새삼 발견하게 되는 곳입니다. 더불어 이곳 제주돌문화공원내 문화공간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변시지화백 전시회를 감상하며 다시 한번 우리가 삶을 살아가는 방법들에 대해 물끄러미 자기자신을 되돌아보고 위로하는 시간이 되어 줄 것입니다. 변시지 화가의 작품 속 제주도의 아름다움의 재발견은 덤입니다.
식사
– 석식 (웰빙해물칼국수)
주말 1박2일 제주휴식여행의 마지막 일정은 숨겨놓은 제주도의 향토별미 마지막 식사로 마무리됩니다. 음식경연대회 프로그램에서 제주도 대표로 참가한 제주여인의 손맛으로 빚어진 제주바다의 싱싱한 해물들이 다시 도시로 돌아가는 여행객들의 몸과 마음을 토닥토닥 어루만져주는 시간입니다. 따뜻한 식사 한끼를 정성과 맛으로 대접합니다.
해산
*유의사항 : 9/20 (일) 저녁7시30분에 제주공항에서 해산하므로 당일 바로 귀경하시는 참가자분은 저녁8시 이후 출발 항공편으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및 취소/환불규정
▶ 예약 접수 후 담당자와 통화 후 확정여부를 알려드립니다.
▶ 성수기(7~8월, 구정/추석연휴 및 기타 연휴기간)에는 성수기 별도 할증요금이 적용됩니다.
▶ 계약 취소 및 그에 따른 환불조치는 아래의 규정에 따라 담당자와 업무시간내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또한 취소/환불시 아래 기본 규정과는 별도로 각 업체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추가될 수 있으며, 이때 추가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이용일 16일전 : 여행요금 100% 환불
– 이용일 15~10일전 : 여행요금 10% 수수료
– 이용일 9~7일전 : 여행요금의 30% 수수료
– 이용일 6~3일전 : 여행요금의 50% 수수료
– 이용일 2~당일 취소 : 전액환불불가
▶ 문의전화 : 064-757-4375
▶ 문의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단, 토/일, 공휴일은 휴무)